CAFE

별초롱2반(만1세)

(6/15/월)소리 나는 그림책을 봐요~

작성자별초롱반 김경춘|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0

🚗📖 오늘은 크고 작은 탈것들이 나오는 소리 그림책을 보며 다양한 소리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듣고 따라해 보았어요.
우리 초롱이들 ' 칙칙폭폭''칙칙폭폭'소리를 제일 잘 따라 했어요.ㅎㅎㅎ
선생님이랑 그림책을 펼쳐 집도 만들어 보고, 길게 이어 기찻길과 징검다리도 만들고 두팔 벌려 슝~슝~소리 내면서 비행기로 변신!! 우리 초롱이들 친구들과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
놀이 후에는 공원 주변을 산책하며 계절도 느끼고 주변 풍경도 살펴보았어요. 오늘도 호기심 가득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