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2반(만3세)

오감♡크기대로 쌓기♡숲산책♡코앤코

작성자전양미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0

꽃게가 되어 바다 탐험하기^^
미역 만져보고는
차갑다고 미끌거린다고 미역국 좋아한다며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를
많이 나누어 보았습니다~~~

과일을 크기대로 높이 높이 쌓아보았죠!
이게 더 큰가? 저게 더 큰가?
친구와 이야기하며 비교해보며~~~

산책가자!!!
나무 그늘이 우리를 시원하게 해주었죠^^
에어컨보다도 더 기분좋은
청량함을 느끼며 팔 벌려보았어요~~~

무당벌레 북 치고
클레이로 조물조물 해보고~
힘센 이슬이들이라
조금만 살살을 표정으로 많~~~~이
말해주어야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