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2반(만3세)

자장면데이

작성자이슬2안나쌤|작성시간26.06.12|조회수36 목록 댓글 1

"자장면 먹으러 가자~" 하니
"오예~~"하며 신이난 이슬이들이였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배부르게 먹고 오는 길에 고양이 친구도 만났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슬2반 황채윤 엄마 | 작성시간 26.06.12 우와 자장면 먹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 채윤이가 좋아하는 단무지까지🩷 사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