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면데이 작성자이슬2안나쌤|작성시간26.06.12|조회수3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장면 먹으러 가자~" 하니 "오예~~"하며 신이난 이슬이들이였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배부르게 먹고 오는 길에 고양이 친구도 만났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슬2반 황채윤 엄마 | 작성시간 26.06.12 우와 자장면 먹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 채윤이가 좋아하는 단무지까지🩷 사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