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2반(만3세)

짜장데이♡숲체험

작성자전양미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0

식사할 때는 어른 먼저!
스티커 붙여주자~~~

와!!!
짜장데이다!!!
호로록 호로록
더 주세요!!!
이슬이들과 맛있는 외식하고 왔습니다~

오감시간!
인형극을 보았어요~
얘들아
쉿!
관람예절 지키며 집중했어요~~~

상자로 멋진집 완성!
놀러오세요~~~

숲체험!
알에서 애벌레, 애벌레에서 번데기,
번데기에서 무당벌레가 되는 과정 이해하고
진딧물 먹으며 무당벌레가 되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