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2반(만3세)

태권도(2-1과함께)

작성자이슬2안나쌤|작성시간26.06.17|조회수18 목록 댓글 0

태권도의 기본은 발차기죠~😄
진지한 모습으로 발차기연습을 해봅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