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견학 작성자이슬2안나쌤|작성시간26.06.17|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에 손잡고~ 사이좋은 이슬2반 칭구들입니당^^ 시장에 가서 다양한 채소, 과일도 보고 수족관에 물고기들을 보며 신기해하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슬2반 황채윤 엄마 | 작성시간 26.06.17 와 얼집 근처 시장 한번도 안 가 봤는데 채윤이가 친구들이랑 즐겁게 구경하고 왔네요~~☺️ 채윤이가 요즘 상윤이가 제일 좋다더니 손 꼭 잡고 갔다 왔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