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2반(만3세)

시장견학

작성자이슬2안나쌤|작성시간26.06.17|조회수27 목록 댓글 1

손에 손잡고~
사이좋은 이슬2반 칭구들입니당^^
시장에 가서 다양한 채소, 과일도 보고
수족관에 물고기들을 보며
신기해하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슬2반 황채윤 엄마 | 작성시간 26.06.17 와 얼집 근처 시장 한번도 안 가 봤는데 채윤이가 친구들이랑 즐겁게 구경하고 왔네요~~☺️ 채윤이가 요즘 상윤이가 제일 좋다더니 손 꼭 잡고 갔다 왔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