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지 블럭으로 쌓고
연결하고 들고 움직이고...
이것만으로도
엄청 즐거웠지요^^
수박밭 꾸미기!
내 수박은요기에~~~
양면 테이프를 야무지게 뜯어서
붙여보았어요^^
빛의 반사!
거울에 비쳐 반쪽 그림이 완성 되었어요~
앞치마 꾸미기!
내이름을 색칠하고
스티커로 꾸며 완성합니다~
시장견학!
십정시장에 가서 여러가지
물건들을 살피고
바나나와 자두를 사왔어요~
이것저것 만지고 싶었으나
예의바른 이슬이들은 꾹 참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