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2반(만3세)

재미있는 월,화,수♡

작성자전양미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1 목록 댓글 0

스폰지 블럭으로 쌓고
연결하고 들고 움직이고...
이것만으로도
엄청 즐거웠지요^^

수박밭 꾸미기!
내 수박은요기에~~~
양면 테이프를 야무지게 뜯어서
붙여보았어요^^

빛의 반사!
거울에 비쳐 반쪽 그림이 완성 되었어요~

앞치마 꾸미기!
내이름을 색칠하고
스티커로 꾸며 완성합니다~

시장견학!
십정시장에 가서 여러가지
물건들을 살피고
바나나와 자두를 사왔어요~
이것저것 만지고 싶었으나
예의바른 이슬이들은 꾹 참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