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2반(만3세)

월드컵응원과 나누는 기쁨😊

작성자이슬2안나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0

오늘 우리나라와 멕시코 축구 응원을 했어요~
태극기를 직접 색칠해서
"대한민국~👏🏻👏🏻👏🏻👏🏻👏🏻"
열심히 응원했답니다😊👍
그리고 작은 간식을 가져와
"나의 친구가 되어줘서 고마워~"
"선물을 줘서 고마워~" 인사하며
나누는 기쁨도 경험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