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2반(만3세)

다문화♡오감♡코앤코

작성자전양미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아제르바이잔!!!
인사말도 배우고
친구들 선생님들과 손잡고
흥겨운 춤도 춰보았습니다~

버섯과 가까워진 이슬이들!
나무에 버섯을 붙여보았고
팽이버섯의 냄새도 맡아보고
칼로 다다다다 잘라서
조물조물 해보았어요~

코앤코!
바이올린을 켜보았어요
음악을 들으며 연주하느라
이쁜 입이 앞으로 쭈우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