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2반(만3세)

나눔경험♡오!필승 코리아

작성자전양미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0

달콤한 초콜릿과 젤리 간식을
가져와 이슬반 친구들과
서로 나눠주고 받고~~~
"내가 줄게"
"고마워"
인사말을 나누며 나눔의 기쁨을
경험해보았어요~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태극기를 색칠하고
큰목소리로 외치며
응원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