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초콜릿과 젤리 간식을
가져와 이슬반 친구들과
서로 나눠주고 받고~~~
"내가 줄게"
"고마워"
인사말을 나누며 나눔의 기쁨을
경험해보았어요~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태극기를 색칠하고
큰목소리로 외치며
응원해보았어요~
다음검색
달콤한 초콜릿과 젤리 간식을
가져와 이슬반 친구들과
서로 나눠주고 받고~~~
"내가 줄게"
"고마워"
인사말을 나누며 나눔의 기쁨을
경험해보았어요~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태극기를 색칠하고
큰목소리로 외치며
응원해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