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1반(만3세)

바깥놀이&코앤코 음악체험^^

작성자이슬1반 엄지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0

시원한 바람이 불어 야외공원으로 산책 다녀왔어요.콩벌레와 개미관찰에 흥미가 높았답니다.코앤코시간 새로운 주제 돼지삼형제를 만나고 악기로 연주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