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1반(만3세)

화요 태권도^^

작성자이슬1반 엄지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3 목록 댓글 0

서후까지 노랑띠를 다 획득하였어요.축하해요.
오늘은 종이격파로 격파의 기본기를 익혀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