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3반(만2세)

6월16일 ㅡ요가와 강당에서 놀이해요

작성자사랑3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26 목록 댓글 2

당나귀에게 먹이주기^^ 사랑이들 넘 재미있어 하네요.~~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한 강당에서 오늘도 신나게 놀이하는 사랑이들이랍니다.^^
사랑이들 요가시간엔 진심으로 넘 잘해요^^♡♡♡오늘은 새로운 동작으로 보트자세도 해보았어요^^
보트자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원엄마 | 작성시간 26.06.17 당나귀 너무 귀엽네요ㅋㅋㅋ강당이 산뜻하게 바껴서 그런가 아이들 표정도 더 밝고 예뻐요 ❤️
  • 작성자조혜리맘 | 작성시간 26.06.17 요가 시간은 진지하게...다들표정들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