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6일 ㅡ요가와 강당에서 놀이해요 작성자사랑3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당나귀에게 먹이주기^^ 사랑이들 넘 재미있어 하네요.~~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한 강당에서 오늘도 신나게 놀이하는 사랑이들이랍니다.^^사랑이들 요가시간엔 진심으로 넘 잘해요^^♡♡♡오늘은 새로운 동작으로 보트자세도 해보았어요^^보트자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원엄마 | 작성시간 26.06.17 당나귀 너무 귀엽네요ㅋㅋㅋ강당이 산뜻하게 바껴서 그런가 아이들 표정도 더 밝고 예뻐요 ❤️ 작성자조혜리맘 | 작성시간 26.06.17 요가 시간은 진지하게...다들표정들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