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3반(만2세)

6월17일ㅡ웅진아쿠아리움

작성자사랑3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3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3반 서연엄마 | 작성시간 26.06.17 이리저리 신기하게 보는 아이들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 작성자예원엄마 | 작성시간 26.06.17 인어공주가 뽀뽀 쪽 사랑해요 했다고 설명해주던데ㅎㅎ다른 것들도 구경 알차게 했네요 넘 재밌었겠어요 좋은 경험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조혜리맘 | 작성시간 26.06.17 인어공주가 하트해줬다는데요 ㅋㅋ 너무좋았겠어요~신기한듯 보는 표정들이 너무 귀여워요^^
  • 작성자이한맘 | 작성시간 26.06.18 아쿠아리움 나들이! 친구들과 함께라서 더 재미있었겠어요🧜‍♀️😄
  • 작성자임지안엄마 | 작성시간 26.06.19 아이들이 구경하면서 신기해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지안이도 기억이 좋았는지 또 가고싶다고 했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