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3반(만2세)

6월18일-요리활동(과일젤리 만들기)

작성자사랑3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1

비닐처럼 생긴 젤라틴 만져보기.
과일 잘라서 통에 넣기
물에 풀어진 젤라틴 만져보기ㅡ물렁물렁
젤라틴을 건져내어 미온수와 썩은후 과일 컵에 부어주기
냉장고에 넣고 젤리가 될때까지 기다려주기
오늘은 어제 만들어 놓은 과일젤리 먹는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혜리맘 | 작성시간 26.06.19 혜리는 과일을 거이다먹었다는 소문이 ㅋㅋ 본인들이 만들어 먹으니 얼마나 맛있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