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3반(만2세)

6월18일ㅡ오감(버섯으로 요리해요.)

작성자사랑3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버섯 탐색하고 버섯 붙여보아요. 점심에 먹은 팽이버섯된장국의 팽이버섯 탐색하고 요리도 해보았어요^^

버섯 탐색 하기^^
팽이버섯으로 요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