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3반(만2세)

6월9일ㅡ모래놀이와 요가

작성자사랑3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26 목록 댓글 3

텃밭에서 모래놀이하고 물놀이 신나게 하는 사랑이들~~

사랑반 교실에서 하는 요가시간^^
나뭇잎 머리에 놓고 중심잡고 명상하기^^
하늘보고 팔 뻗어 스트레칭~~
유연해지기위한 동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혜리맘 | 작성시간 26.06.10 얼마나 재미있게했는지 집에와서 물놀이랑흙놀이 해서 다 젖었다고하더라고요~~더운데 시원했겠어요^^
  • 작성자사랑3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사랑이들 엄청 신나게 놀이했어요. 그래서 사진도 몆컷 없어요.사랑이들 물 주랴 옷젖는거 신발 젖는거 챙기랴~~그늘막 파라솔 해주랴~~ㅋㅋ 그래도 사랑이들이 너무 재미있게 집중해서 놀아주니 예쁘더라구요~~사랑이들이 재미 있으면 되지 더 바랄께 없네요.^^
  • 작성자예원엄마 | 작성시간 26.06.10 벌써 이렇게 물놀이 좋아하는데 여름엔 얼마나 재밌게 놀지 벌써 기대되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