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2반(만2세)

(6/11/목)나무그늘아래에서 소꿉놀이를 했어요😊

작성자사랑2반|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0

소꿉놀이 그릇을 들고 나무 그늘 아래로 향했어요 🫕
후라이팬, 냄비, 접시에
작은 돌, 나뭇가지, 나뭇잎을 담으며
신나는 요리 시간을 가졌답니다 👨‍🍳😆
나뭇가지 젓가락으로 “먹어요~” 하며
가져다주는 귀요미들이에요 🪾
비눗방울을 쫓아 손바닥으로 잡으려고🫧
깔깔대며 뛰어다닌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

(6/11/목)오감활동인형극 '꿀꿀이 아이스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