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2반(만2세)

(6/16/화) 신나는 강당🐴💕

작성자사랑둥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31 목록 댓글 2

강당이 새롭게 바뀌어 그런지 우리 친구들도 더욱
신이 나 활기찬 시간을 보냈답니다.
교실에서는 알록달록 꾸민 말 먹이판을 활용해 친구에게
먹이를 "냠냠" 먹여주며 역할놀이를 즐겼답니다.
친구의 입에 과자를 넣어주며 웃음꽃이 피어났고,
서로 차례를 기다리며 함께 놀이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3 사랑2반 임예나 준열맘 | 작성시간 26.06.17 과자를 넣어주는데
    왜 함께 입을 벌리는거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동현엄마 | 작성시간 26.06.18 강당이 예뻐졌어요
    과자넣어주는거 너무재밋어요 ㅠㅠㅠㅠ
    꾸러기들 표정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