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 친구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어요. 출발 전부터 "물고기 보러 가요!" 하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답니다.
아쿠아리움에 도착한 후에는 커다란 물고기들과 다양한 바다 생물들을 유심히 관찰하며 신기해했고, 수조 앞에서 눈을 반짝이며 한참 동안 바라보기도 했어요. 또한 인어공주 공연도 집중해서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오늘 사진은 활동에 집중하느라 개별 사진보다는 친구들과 함께한 단체사진 위주로 담았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