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8/목) 과일 젤리 만들어요 작성자사랑둥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과일을 넣고 사과주스에 젤라틴을 녹여 맛있는 과일젤리를 만들어 보았어요. 🍎🍊🍇아이들은 키위를 직접 잘라보고 젤리컵에 블루베리와 포도를 담아보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3 사랑2반 임예나 준열맘 | 작성시간 26.06.21 항상 느끼는거지만요리활동은 아이들 앞치마해주시지 재료 준비하시고뒷마무리까지 정말우리쌤들 고생이 많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