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2반(만2세)

(6/18/목) 과일 젤리 만들어요

작성자사랑둥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1

과일을 넣고 사과주스에 젤라틴을 녹여 맛있는 과일젤리를 만들어 보았어요. 🍎🍊🍇
아이들은 키위를 직접 잘라보고 젤리컵에 블루베리와 포도를 담아보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3 사랑2반 임예나 준열맘 | 작성시간 26.06.21 항상 느끼는거지만
    요리활동은 아이들 앞치마
    해주시지 재료 준비하시고
    뒷마무리까지 정말
    우리쌤들 고생이 많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