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2반(만2세)

(6/18/목) 오감시간 🍄

작성자사랑둥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1

오늘 오감시간에는 귀여운 버섯 친구들을 만나보았어요. 🍄
우리 친구들은 직접 버섯이 되어 몸을 움직여 보기도 하고, 나무에 다양한 버섯을 붙이며 즐겁게 활동했답니다. 특히 실제 팽이버섯을 탐색하며 냄새도 맡아보고, 손으로 만져본 후 잘라보며 버섯의 모양과 촉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3 사랑2반 임예나 준열맘 | 작성시간 26.06.21 마리오에 나오는 버섯인가요?
    너무 귀엽짜나용😆😆
    그나저나 칼질이
    왜이렇게 야무지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