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우리 친구들이 직접 만든 과일젤리를 오늘 간식 시간에 맛있게 냠냠 먹어보았어요. 🍎🍇🍊
이후에는 드로잉 아트 활동으로 화지에 분무기로 물을 뿌리고 알록달록한 컬러 습자지를 붙여 '나예요' 활동지를 꾸며보았어요.
다음검색
어제 우리 친구들이 직접 만든 과일젤리를 오늘 간식 시간에 맛있게 냠냠 먹어보았어요. 🍎🍇🍊
이후에는 드로잉 아트 활동으로 화지에 분무기로 물을 뿌리고 알록달록한 컬러 습자지를 붙여 '나예요' 활동지를 꾸며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