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2반(만2세)

(6/19/금) 드로잉 아트

작성자사랑둥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1

어제 우리 친구들이 직접 만든 과일젤리를 오늘 간식 시간에 맛있게 냠냠 먹어보았어요. 🍎🍇🍊
이후에는 드로잉 아트 활동으로 화지에 분무기로 물을 뿌리고 알록달록한 컬러 습자지를 붙여 '나예요' 활동지를 꾸며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3 사랑2반 임예나 준열맘 | 작성시간 26.06.21 과일젤리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가정에서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