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금) 산책했어요😁 작성자사랑둥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청량하고 시원한 날씨 덕분에 산책하기 정말 좋은 하루였어요. 바닥에 떨어진 나뭇가지를 주워 탐색하며 자연물을 활용한 놀이도 하고 커다란 나무를 꼭 안아주기도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3 사랑2반 임예나 준열맘 | 작성시간 26.06.06 하늘이 정말 푸르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