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2반(만2세)

(6/5/금) 산책했어요😁

작성자사랑둥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1

오늘은 청량하고 시원한 날씨 덕분에 산책하기
정말 좋은 하루였어요. 바닥에 떨어진 나뭇가지를
주워 탐색하며 자연물을 활용한 놀이도 하고 커다란
나무를 꼭 안아주기도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3 사랑2반 임예나 준열맘 | 작성시간 26.06.06 하늘이 정말 푸르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