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양1반(만5세)

분무기 놀이 ☆ 다문화

작성자태양반|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0

목요일 ,
튀르키예 선생님과 세 번째 시간이였어요
선생님께서 오늘이 마지막 시간이라고 하시니 ,
친구들이 다음 나라 어디예요? 라고 묻네요
다음 국가는 아제르바이잔이라고합니다
저는 슬며시 검색창을 열었습니다ㅎㅎ

금요일,
분무기를 들고 나가 추격전을 펼쳐보았습니다
시원하게 흩어지는 작은 물방울 하나에도
이렇게 즐거울 수가^^

목요일 코딩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