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양1반(만5세)

짜장데이 ♧ 놀이터

작성자태양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37 목록 댓글 0

지난주부터 오늘만을 손꼽아 기다렸어요
오늘은 짜장면 먹는 날!!
친구들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다고 했어요
식후 놀이터 😘
배 꺼질라 좀 살살 놀아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