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양1반(만5세)

동암지구대 ♤ 태권도

작성자태양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44 목록 댓글 0

동암지구대를 방문했어요
경찰분들께 인사를 드리니 반겨주셨어요
일할 때 사용하는 테이저건, 삼단봉, 수갑 등을
보여주시고 어떻게 쓰는 건지 알려주셨어요
무전기는 교사가 생각하던 라떼 무전기가 아니더라고요
일반 휴대전화와 같은 모습이었습니다^^
경찰분들과 기념사진도 찰칵 찍었습니다
이제 너도 나도 , 내꿈은 경찰!!
실제로 오늘 역할놀이에서 다들 경찰이래요 ㅎㅎ

화요일 태권도 시간 발차기 연습해요

월요일 체육시간 스펀지 블록으로 활동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