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월드컵 응원!! 🇰🇷
붉은 악마들이 강당을 한가득 메웠습니다ㅎㅎ
대한민국을 외치고, 오 필승 코리아 노래도
부르며 열심히 응원해 보았어요
비록 졌지만 잘 싸워준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주었습니다
오늘 배운 응원가가 좋았는지 교실에
돌아와서도 계속 불렀답니다ㅎㅎ
목요일 , 다문화 시간에는
아제르바이잔 선생님을 만났어요
나라의 전통 모자도 써 보고,
춤도 함께 추어 보았습니다
음악과 춤은 다른 나라의 문화를
즐겁게 배우는 좋은 통로인 것 같아요
모두 신나합니다^^
선생님들께서 찍어주신 영상이 있어 함께 올려봅니다
금요일 국악시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