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2반(만4세)

국악시간

작성자김지혜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26 목록 댓글 0

궁채 열채로 국악마디연주를 잘해주어 국악선생님께
칭찬을 많이받은 하늘이들이에요
끝나기전 게임도즐겁게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