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2반(만4세)

국악

작성자김지혜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0

우리친구들은 무슨밥을 좋아할까요~?
짜장밥 김밥 흰쌀밥 카레밥 을외치며 노래도불러주고 농부가되어 모를심고 잡초로부터 모를지키는 농사꾼이되어 게임도해보았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