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2반(만4세)

놀이터/태권도

작성자김지혜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22 목록 댓글 0

2층놀이터에가서 신나게뛰어논 하늘2반친구들
뛰었더니 배가고파요~하며밥도 골고루 잘먹었어요
태권도시간에는 짝궁과 발차기를 해보며 제법자세가
보이는 발차기실력을 보여주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