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이입니다 ~ ^^
이번에는 4번째 학위 취득과정에 대해서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 경영학 ] 다음으로 공부하고 싶은 분야는 [ 심리학 ] 이였습니다.
그래서 4번째 학위는 [심리학] 으로 정하고 공부를 하였습니다.
[ 심리학 ] 을 공부하면서 상담심리사, 임상심리사 자격증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2개의 자격증은 일단 [ 심리학 ] 학위를 먼저
취득해야 응시자격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학위보다는 다른 자격증에 신경쓰다 보니 학위는 뒷전으로
밀리게 되었고 어느덧 26년이 되었습니다.
제 2의 삶을 살기위해 필요한 공부는 [ 소방학 ], [안전공학] 분야이기
때문에 [소방학], [안전공학] 학위를 먼저 취득하고 [심리학] 은 나중에
취득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