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이입니다 ~ ^^
정보통신공학, 산업공학, 경영학, 소방학을 거쳐 5번째로 도전할 학위는 [안전공학] 입니다.
소방학과 안전공학은 제 2의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 준비하는 학위 입니다. 학위가 있다고 크게 도움이 되는건 아니지만 학위를 취득하는 과정에서 얻는 것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나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7개의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서 열심히 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부의 끝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별이는 한곳을 깊게파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넓은 분야를 두루두루 알아 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안전공학에만 전념하고 다음 학위는 학위취득 후 그때 생각하도록 하겠습니다.
1차 목표는 7개 학위취득 이지만 나중에 어떻게 변경될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자격증도 1차 목표는 100개 였지만 다시 200개로 목표를 변경하여 도전하고 있으니까요.
모두 원하는 목표 이루시길 기원 하겠습니다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