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이입니다 ~ ^^
2010년도 [ 경영학 ]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 하였습니다.
자격증 학점 : 유통관리사 2급 24학점 인정 (26년 현시점 유통관리사 2급 10학점)
처음에는 경영학 학사를 취득하려고 했으나 경영학 학사를 취득한다고 특별하게 도움되는 것이 없어서 경영학은 전문학사로 마무리 하고 다른 학사학위를 취득하기로 결정함
경영학은 자신있는 분야이기도 하고 열심히 공부도 해서 좋은 학점을 받음 ~~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별이입니다 ~ ^^
2010년도 [ 경영학 ]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 하였습니다.
자격증 학점 : 유통관리사 2급 24학점 인정 (26년 현시점 유통관리사 2급 10학점)
처음에는 경영학 학사를 취득하려고 했으나 경영학 학사를 취득한다고 특별하게 도움되는 것이 없어서 경영학은 전문학사로 마무리 하고 다른 학사학위를 취득하기로 결정함
경영학은 자신있는 분야이기도 하고 열심히 공부도 해서 좋은 학점을 받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