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친구들의 정성가득한
자연물로 만든 케이크 잘 받으셨나요?☺️
우리 친구들과 함께
밀가루 반죽과 자연물을 사용하여
자연물 케이크 만들기를 했어요🎂🌿
만들기 재료엔 어떤 자연물이 있는지
살펴보며 간단히 이야기 나눠보고,
밀가루를 만져보며 촉감을 느껴봤어요🙂
선생님이 동그란 밀가루 반죽을
납작하게 만들어주시고
자연물을 소분해서 제공하자
친구들이 자연물을 골라서
밀가루 반죽 위를 꾸며주고
쌀로 만든 점토도 올려서
예쁜 자연물 케이크가 완성되었어요🍰🌿
완성된 케이크를 앞에 두고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축하파티도 열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