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사임당반♥ᴥ♥

해도근린공원에서 자연을 만나는 즐거운 시간 🌿

작성자신채영|작성시간26.06.11|조회수1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다양한 나무와 🌷꽃을 관찰하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솔방울, 나뭇가지 자연물을 주워보고, 모은 재료로 자연물 케이크를 만들며, 즐겁게 걷고 탐색하며 자연 속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