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환경을 주제로 한 인형극을 관람했어요. 🌏
인형극이 시작되기 전, 신나는 레크리에이션과 신기한 마술 공연으로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교실 가득 퍼졌답니다. 쨘🪄 하고 사라지는 마술에 눈을 반짝이고, 배꼽 잡고 깔깔 웃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
이어진 인형극에서는 우리가 지구를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을 재미있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귀여운 인형 친구들의 이야기 속에 푹 빠져 큰 웃음을 터뜨리며 즐겁게 관람했답니다. 🌱
웃음도 배우고, 환경의 소중함도 배운 알찬 시간
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친구들과 함께 지구를 아끼는 작은 실천을 이어가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