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가심청반

효성뜰에서 신나게 놀아요🌞

작성자장규연 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0

오늘 아가심청반 친구들은 효성뜰로 나가 즐거운 바깥놀이를 했습니다.😊

따뜻한 햇살 아래에서 걸음마를 해보기도 하고, 세발자전거를 타며 주변을 탐색해 보았어요.🚲✨ 나무와 꽃, 바람을 느끼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친구들은 넓은 공간을 자유롭게 오가며 몸을 움직이고, 햇빛 아래 생긴 자신의 그림자도 신기하게 바라보았어요🩷

오늘부터 시작된 월드컵 경기! ⚽️
🇰🇷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8강 진출을 응원합니다! ✌️⚽
선수들이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라며, 우리 모두 한마음으로 힘차게 응원해요!

“대한민국 파이팅! 🇰🇷🔥
8강을 향해 힘차게 달려가자!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합니다! ✌️⚽”

즐거운 응원 시간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