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영어 수업이 있는 날이었어요^^
ABCDEFG~ 영어 노래를 부르며 선생님과 함께 인사나누었어요
오늘은 선생님이 엄청 많은 문들을 가져오셨어요
똑똑 노트하며 문을 여니 다양한 표정들의 친구들이 나타났어요
기쁨, 슬픔, 화남 다양한 감정을 영어로 표현해보고
날씨도 영어로 멋지게 표현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영어 수업이 있는 날이었어요^^
ABCDEFG~ 영어 노래를 부르며 선생님과 함께 인사나누었어요
오늘은 선생님이 엄청 많은 문들을 가져오셨어요
똑똑 노트하며 문을 여니 다양한 표정들의 친구들이 나타났어요
기쁨, 슬픔, 화남 다양한 감정을 영어로 표현해보고
날씨도 영어로 멋지게 표현해보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