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금이반♥ᴥ♥

영어

작성자정승은|작성시간26.06.05|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오늘은 영어 수업이 있는 날이었어요^^

ABCDEFG~ 영어 노래를 부르며 선생님과 함께 인사나누었어요
오늘은 선생님이 엄청 많은 문들을 가져오셨어요

똑똑 노트하며 문을 여니 다양한 표정들의 친구들이 나타났어요

기쁨, 슬픔, 화남 다양한 감정을 영어로 표현해보고 

날씨도 영어로 멋지게 표현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