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 보내고 오셨나요~?^^
일요일 부터 비가 조금씩 내리더니 오늘도 비가 조금 내리네요:)
덕분에 날씨가 시원해진 것 같아요 ㅎㅎ
이번주는 두부로 놀이할 예정이랍니다~^^
오늘은 두부를 썰어보고 그릇에 담아 숟가락으로 먹어보기도 했어요:)
다음검색
주말 잘 보내고 오셨나요~?^^
일요일 부터 비가 조금씩 내리더니 오늘도 비가 조금 내리네요:)
덕분에 날씨가 시원해진 것 같아요 ㅎㅎ
이번주는 두부로 놀이할 예정이랍니다~^^
오늘은 두부를 썰어보고 그릇에 담아 숟가락으로 먹어보기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