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금이반♥ᴥ♥

두부로 놀이해요

작성자정승은|작성시간26.06.08|조회수13 목록 댓글 0

주말 잘 보내고 오셨나요~?^^

일요일 부터 비가 조금씩 내리더니 오늘도 비가 조금 내리네요:)
덕분에 날씨가 시원해진 것 같아요 ㅎㅎ

이번주는 두부로 놀이할 예정이랍니다~^^
오늘은 두부를 썰어보고 그릇에 담아 숟가락으로 먹어보기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