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금이반♥ᴥ♥

해도근린공원으로 견학가요~^^

작성자정승은|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오늘은 해도근린공원으로 견학 가는 날이였어요^^

간식과 음료수를 챙기고 출발해 보았어요 ㅎㅎ

버스를 타고 가는 길에 하하호호 웃으며 바깥 풍경도 보고

친구들의 얼굴도 보며 즐겁게 갔답니다:)

 

도착해서 세종대왕 형님반 손을 잡고 걸어보았어요.

형님들이 우리 장금이 친구들을 엄청 귀여워해주네요 ㅎㅎ

돗자리를 펴서 형님들과 같이 간식도 먹고 

나무 꽃을 관찰하고 우다다 뛰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