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료급식봉사

6월11일 급식봉사

작성자센터|작성시간26.06.11|조회수18 목록 댓글 0

오늘은 많이 오셨네요...밥이 떨어져서..중간에 가신분들도 많습니다.넉넉히 했는데..

거의 주말처럼 많이 오셨네요.. 저 혼자 하다보니.어떻게 햇반을 데우고 그럴 시간이 없어서..바로 도시락을 준비해야해서..어쩔수없지만

일찍 마감을 했습니다..도시락 어르신들이 기다려서..

오늘은 아침에 김좀재고...노각무침에..감자채햄볶음. 멸치꽈리고추조림..김치..버섯고기볶음.김치도토리묵무침,버섯매운탕

을 준비해드렸습니다.잰김이 인기가 좋네요....노각도 인기좋고...버섯에 고기도 함께 볶아서..고추잡채 만들듯이 하니깐

잘드시는거같습니다.... 참 제가 생각해도..손이 참 빠른거같습니다...예전에도 빨랐지만.더빨라진 느낌이...

 

빨리 도시락 준비해서 나가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