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료급식봉사

6월19일 급식봉사

작성자센터|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0

와..날이...급식소가...엄청납니다..밖에나오면 시원한데..급식소가 완전 찜통이네요..

웬만하면..불을 쓰면 안될거같습니다...여름엔 진짜...급식소는 완전 찜통입니다....어르신들도 식사하시는내내  힘들어하시네요.

덥다고..에어컨 켜도..소용없는거 같습니다..가뜩 무더운 여름철 입맛없어 하시는데.....

센터에서 더운 음식해놔봐야....안하느니만 못하지 않나싶습니다.

저는 아침 6시부터  음식을 해서..9시면 끝이나는데도....이정도인데요....

다른 선생님들 음식하실때에는...정말..메뉴좀 고려해야 할듯합니다..

지지고 볶는거는....웬만함 거르시는것이...좋을듯해요....국수....전은..웬만함 여름에는 패스하셔야 할듯합니다.

오늘 금요일 급식은....함박스테이크..콘스프...포테이토샐러드. 그리빈.브로콜리.그리고 떡볶이.단무지.김치였습니다..

어르신들이 너무 좋아하셨습니다..5번 가져다 드시는 분들도 있으시네요...맛있게들 잘들 드셔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