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료도시락봉사

6월9일 도시락봉사

작성자센터|작성시간26.06.09|조회수26 목록 댓글 1

평일에도 어르신들이 급식소에 물을 뜨러 자주오십니다...더러운 페티병으로 물받아서 마시면 몸에 안좋다고  몇번을 말씀드려도..에고..

페티병도오래쓰면 몸에 안좋다고 누차 말씀드려도..막무가내이십니다...

급식에 햄버거를 대접해드려볼까하고..몇개 시험적으로 만들어봤는데..오래걸리네요...70명씩 두개씩만 드셔도 140개..또 햄버거만 할수없어서 모밀국수라도 할라치니깐..혼자서는 도저히 엄두가 안나네요...잠시 보류해놓겠습니다.

오늘은 훈제오리야채구이...버섯무침.전.진미채.떡볶이와 상추.사과.노란단무지에서 후원해주신 카레.햄버거를 나누었습니다

날이 이쁘게 좋습니다..후딱 돌리고 정리하고...오늘은 서류작업이 많아서....바쁘게 일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센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급식소 근처 암환자 할아버지를 우연찮게 길에서 가끔 만나게 됩니다..마치 죽사다 드리라는것처럼...오늘도 죽사다 드렸습니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