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친구가 10일 교육을 가서...도시락집을 가르쳐주다 말았는데..다시 교육오면 가르쳐줘야겠습니다
러브버그가 강동구에 어마어마합니다..급식소안에도 들어오고..문에도 수십마리가 붙어있고..차안에도 들어와있고..
작년에도 이런적이 없었는데...올해는 어마무시합니다...
더운데 문을 못열어놓겠네요.에고.
오늘은 어르신들께 새우젓호박볶음.파프리카소고기볶음.들깨오이볶음.버섯볶음..그리고 상추와...노란단무지에서
후원해주신 고등어통조림을 잘 나누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