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나는도보여행 one4> 신나고 즐겁고 감사하고 행복하다 - 도보여행으로 어디든지 떠날 수 있어 신이난다 -자연속에서 길을 걷고 함께 웃을 수 있어 즐겁다 -건강한 삶으로 카페 활동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 -서로 다른 삶을 존중하는 우리는 모두 행복하다 | |
| 새내기회원은 인원 제한과 관계없이 주최자의 동의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
| 모임날짜 시간 | 2026년6월9일(화요일)11시 |
| 모임장소 | 관악산역(신림선)1번출구 밖 |
| 난이도 도보거리 | 상 중 (하) 3시간정도 |
| 도보코스 | 서울대뒤 관악산계곡.무너미고개.서울대 관악수목원.안양유원지 |
| 준비물 | 행동식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
| 참가기금 | 1000원 |
| 주최자 전화번호 | 윤마담 010.5245.4957 |
| 주최자 알림사항 | 요 며칠 날씨가 시원해서 공지 올렸습니다 힘들지 않은길이니 함께해요~~ |
| <도보필독사항> 1. 카페 회칙과 도보 공지 사항을 모두 이해하고 동의하는 분만 참가 바랍니다 2. 도보 주최자분은 같은 회원으로 함께 행복하려고 길을 앞서 주시는 순수 봉사자입니다 3. 주최자가 공지한 도보 방향과 목적지에 대해 간섭하지 않으며 주최자를 앞서 걷지 않습니다 4. 도보 중 많은 말fh 주위를 피곤하게 하지 않습니다 5. 회원님들의 호칭은 닉네임에 '님'자를 붙여 호칭합니다 6. 도보시에는 카페 명찰 부착은 의무이며 배려입니다 7. 참가기금은 카페 활성화 기금으로 쓰여집니다 8. 도보 후 뒷풀이는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뒷풀이가 있을 경우 주최자포함 4인미만은 주최자도 1/n을 권장합니다 9. 카페의 모든 행사 참가시 발생하는 안전 사고에 대한 책임은 모두 참가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카페지기.운영위원.주최자는 민.형사상 일체의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각자 개인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들네(신미숙) 작성시간 26.06.08 수고하셨어요
어린시절 소풍날같아요
소녀님 덕분이예요🌸
-
작성자봄맞이(박미향) 작성시간 26.06.09 날씨도 화창하네요.
오늘도 즐거운 도보하셰요^^^ -
작성자도토리(권정미) 작성시간 26.06.09 윤마담님 리딩 수고
하시고
함께 하시는 신나님
맛난 도시락 들고
즐거이 신나게
잘다녀오세요~^^ -
작성자도토리(권정미) 작성시간 26.06.09 무너미길 참석명단
~~~~~^^~~~~~
산들레님. 여우야님
나무꾼님. 윤마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