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이 주는 종합 선물을 받았습니다.
키 큰 나무들이 흔들리며 내는 바람 소리를 여름내 되새김질 할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마담(윤혜숙) 작성시간 26.06.10 카메라하곤 또 다른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또 우리셋 모습도 담기고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산들네(신미숙) 작성시간 26.06.10 뒤에서 사진을 소리없이ㅎ
산들네 모습도 보이네요
즐거운 흔적 고맙습니다^^
-
작성자도토리(권정미) 작성시간 26.06.10 나무꾼님 사진
또다른 이야기를 줍니다~^^
최고십니다요~!! -
작성자꽃비 (이영희) 작성시간 26.06.10 키 큰 나무들의 바람 소리 . .
저에게도 들리네요 ㅎ ㅎ -
작성자여우야(장현숙)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 언제 또 이리 찍으셨대요?
요즘 나무꾼님과 자주 만나 정이 들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