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촌이촌만의 방

♥감사노트#4,609(감사한 일 하루10가지 이상 적기)

작성자내인생의터닝포인트|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감사노트#4,609(감사한 일 하루10가지 이상 적기)

1.숙면후 기상 4시경 감사 아침 기도할 수 있어 감사
※제천케이스호텔
₩59,756

2.행복충전매거진#3,663을 정리하고 읽을 수 있어 감사.
(선물)
행충매거진#3,663
장미꽃에게/박필령
🌳부끄럽지 않은 길
♧즐거운 인생길
💞 蒲公英
♡그냥 좋은 사람이
■말씀
◇명언
☆스토리텔링
□건강정보
●생활정보
¤피드백
- https://m.cafe.daum.net/happy5s/K6Ie/4792

3.형수님께 편지올릴 수 있어 감사

4.아침7시 미사 줌으로 참례하고 정월기프란치스코 신부님 강론들을 수 있어 감사

5.토요일 말씀꽃송이와 행충방매거진 #3,663
팬벗과 공유할 수 있어 감사.
※피드백주신 분께 감사: 내용 일부 별첨

6.내안젤라와 사랑의 10/10할 수 있어 감사
※제천에콜라인cc운동 취소

7.아침식사로 라면 제공해주신 제천케이스호텔에 감사
※호텔이 깔끔하고 여러가지로 만족했음

8.엄마의 마음 교보문고 책구입 10%할인 햬주어 감사
₩17,820

9.장다리식당에서 선교사세부부와 맛점할 수 있어 감사.
₩18만

10.도담삼봉 카폐에서 팥빙수 레몬차사주시고 마차탈 수 있게 해준 나선교사님께 감사

11.주차료 50%할인 해주어 감사
₩1,500

12.장회나루에서 이황과 두향의 사랑이야기 해설 해주신 김선교사님께 감사

13.저녁식사 바베큐 대접해주신 멘토님 내외분께 감사

14.선교사로서 활동과 함께하시는 주님 은총에 대한 나눔을 할 수 있어 감사
※다음 모임은 10월15일 11시30분 바르미샤시샤브신도림

15.저녁 기도 후 10시뱐경 취침할 수 있어 감사

※지금까지 베풀어 주신 하느님 은총에 감사드립니다.

2026.6.20
김원수마르띠노

"멘토님들의 참 좋은글
정말 배울점이 많아요
그냥 좋은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오랫만에 비다운 비가 내리고 있네요. 빗소리가 행복의 메이리로 울려퍼지는 아름다운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같이 동행해주시고 운전하시냐 고생하셨어요.
맛집과 골프라운딩 충주호와 월악산이 보이는 전경 별장에서 마시는 맥주+소주+수박+육포+메밀통닭 아침에는 속을 달래주는 해장국라면 의림지 걸으면서 술깨고 곤드레 비빔밥 먹으면서 축구구경 카페에서 시원한 아아스아메리카 먹으니 만사가 편해서 졸음이 ~고속버스 넓은 좌석공간에서 미카엘라 자는모습 찍으면서 웃음이 저절로 나면서 나도 잠시 잠들었더니 편하게 동서울터미널도착 잘도착해서 전주콩나물밥 먹으니깐 피로가 확 풀려서 잠도 푹잘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서 고마웠습니다.
더 노시고 올라오세요
오늘은 고양가구박람회 갔다올꺼에요"

"안젤라형님의 시 장미꽃에게 잘 감상했습니다.
또한 민들레의 九德(구덕)을 보며 옛 선비들의 지혜를 의미있게 보았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평안하세요 ~^^"

"존경하는 김원수마르띠노 선생님.
단양으로의 여행은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시고 계셔서 좋아보여요.
어제 늦게 시작한 비가 오늘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비오는 날의 여행도 멋질 것입니다.
주님은총안에서 벗 안젤라와 함께 건강하게 다녀오시기를 기도드립니다. "
-
"피드백주시고
기도해주시는 존경하는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오늘 아침 7시 미사
줌으로 참례하고서
행충매거진 팬벗과 공유하며 제천의 K호텔에서 쉬고 있습니다.
12시에서 선교사 세부부와 오찬모임을
합니다.
오늘은 저희가 스폰서 하는날입니다.
그저께 충주공군체력단련장에서 재미있게 힐링운동을 했습니다만
어제 제천 에콜리안CC는 카트를 밀고 다니면서 운동하는 곳이라 24천보 걸었더니 힘이 들더군요
앞으로는 에콜라인cc에서는 운동을 하지 않겠다고
결심했는데 내 안젤라도
동감해주었네요
단양별장에서 하루 밤 더보내고 내일 귀경합니다
기도해주시는 덕분에
행복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어제 만나서 반가웠고
함께 해주어서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저녁식사 함께 못해 죄송하구요"
-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식사는 다음 기회에 하기로 하구요
멋진 일정 보내길 바랍니다!"

"아멘 🙏
행복한 부부의 일상과 46년간의 결혼생활의 서로의 사랑으로 여기까지 잘 이끌어오신 두분께 존경을표하고 싶습니다~~^-^
평온한 굿~밤되세요(네잎클로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