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꿀벌 이야기

낫 놀이 (기역비행)

작성자웃무골짱(평창)|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요즘 우리벌 낫 놀이 하는거 한번 찍어 봤습니다.

이제 장마철이 가까워 젔는지 지난 밤 부터 많은 비가 오네요 

장마 철이 곳 가까워지면 일부 채밀을 할 생각입니다.

그전에 보면 꿀을 채밀하지 않고 장마철이 지나고 나면 

벌들이 그 많앗던 꿀을 다 먹고 통이 가벼워 젔습니다.

그래서 웃무골은 장마철 되기전에 일부 채밀을 합니다. 

우리 님들 올해도 벌이 잘 되시어 좋은 소식 많이 전해 주세요 

 

웃무골짱 함영수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