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콩이

작성자asian72(이지영)|작성시간26.06.08|조회수849 목록 댓글 1


하숙생 콩이 봄이 잘지내고 잇습니다

콩이는 신입 봄이에 대한 질투가 크고

봄이는 무심으로 대응하네요

매일 아침저녁 짧은 산책하는 봄이가 미운 콩이에요

계모가 바쁜 이슈로 콩이의 느긋한 산책은 반으로 줄어서

우울합니다..🥲

역시나 일하면서 6이란 숫자는 상당히 힘드네요

주말이 되어야 조금 느긋하게 애들과 놀아줄수 잇으니요🤔








올라가고 싶은 no1과 쇼파를 지키고픈 덩치만 큰 허당


목욕햇다고 이레 뽀송해질 일인가..


더이상 안걷겟다! 안아라!

봄이 공쥬님..


울 하숙생들 평생 가족은 언제 오시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뇨리타(이*라) | 작성시간 26.06.09 귀요미들의 소파쟁탈전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